본문 바로가기

사진속이야기

여장하지마!




이은정.

우리 어무니가 말씀하시길~ "어머! 은정이 보고싶다고해줘어어어~~"
우리 어무니는 은정이를 고등학교떄부터 참 이쁘다. 라고하셨다

하지만 우리네들은 은정이를 가르켜 "참 멋지다" 고 한다.
은정이가 화장하거나 치마입으면

"여장하지 말랬지!!!!!!!!"

은정이가 머리 샤기컷이나 샤프하게 하고다니면~

"어머 오빠!!!!" 하고 환호해준다

-_- ㅎㅎㅎㅎㅎ

"언니들!!이게 아니라고~~"

걸걸하게 소리친들 누가 들어주나~

회사에서도 사람들이 말한다.
은정이는 은철이
선자언니는 선국이
회식자리에서 은정이가 나를 보며

"언니를 혼자둘수없다!!!!" 하더니..

"지혁" 으로 성바꿔버렸다.

-_- 회식자리만 가면.. 난 지혁이가 된다.


오늘 은정이의 머리스타일을 보며 다시한번 말했다.

"확실히...길면 웃길꺼야"
"언니!!!!!!!!!! ㅜ- ㅜ 나 어릴때 머리 허리까지 길고~ 가운데로 묶고 다니니깐
애들이 '와~ 장도끼다~" 이러는거야!!!"

다들 알꺼다 장도끼.. 피구왕 통키 보면 나온다.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앞머리 짤랐더니~"어?! 태백산됐다~" 하는거야!!! ㅠ_ㅠ 그 이후로 머리 안길러 -_-젠장"

-.-ㅎㅎㅎㅎㅎㅎㅎ

난 기억한다. 예전에 우리네 고교때 머리못길러서 가발쓰고 싶은 욕망에
가발샀던 그시절!!!!!!1
이은정.. 긴머리 가발쓰는순간 모두 다 뒤집어졌던 그 순간을..
무슨.. 메탈가수하나 나왔는줄알았다. 크큭.

은정아.. 그냥 그대로 살아라..
너의 애마 (스쿠터)끌고.. 부릉부릉다녀~

요즘.. 스쿠터 헬맷쓰고 나갈떄마다 외쳐주면 은정이가 답해준다.

"지구방위대!!!!!"
"후레쉬맨!" _-.-)/

"잘가~"
"언니 내가 테워줄꼐에!!!!!!"

난.. 겁나게 도망간다.
아무리 이쁜 스쿠터라도 바이크는 무섭거덩 ;ㅁ; 엉엉엉...

'사진속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식과도 같은 주말시간..  (4) 2006.04.04
........  (17) 2006.03.29
구공탄구이  (0) 2006.03.25
담배  (6) 2006.03.22
미니양배추~  (13) 2006.03.19
토욜...출근..  (4) 2006.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