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하루종일 뒹굴러볼까!?"
"그래볼까?"

점심먹고 설겆이도 안하고 뒹구르르~ 하고있는데
형관오라버니한테 전화가 와서는.. 고창가자고 하십니다
"갈까?" "가자!!" 하여..
설겆이 하고있는데.. 양군님이 하지말라 하여.. 냄새나~ 했더니만
곧 집앞이라고 했다네요 ㅡㅡ;;;; 아놔........
므햐~~~

결국 부랴부랴 준비준비 하고.. 쒱~ 하고 나갔지요!













































"윈도우 배경화면xp 으로 쓰인곳이 여기야~" 란 양군님말에
착한향화.. "오오~~~" 해버린;;; ㅜ_ㅜ)-"
"향화야.. 이젠 그만 속을때도 됐잖니~~"


























연인들은 사진을 찍어드려야 합니다! (-_-)!! ㅋㅋ











































청보리밭축제가 열리는 길 반대편..
여름에 해바라기 꽃이 만발한 이곳엔.. 봄엔 유채꽃이 펴있더군요~






































양군님이 요즘 항상 그러시죠~
"알도배고~ 살도 통통하니 오르고~ 잡아먹기 딱 좋을때야!" 라고..
ㅋㅋㅋㅋㅋ..

순간.. 재철 "쭈꾸미가.. 생각나버렸습니다  --) 후..."

여기에서는..."알밴 사람이 증말증말 많아!!!!" 라고.. 해맑게 이야기 해주십니다
정말.. 임산부들이 많더군요~  태교차.. 나오셨나봐요~ 하하;












예년에 비해.. 보리가 젭접 크진 않더라구요~
종자가 틀린걸까요? ^^;;;..  아님 아직 때가 아닌걸까요~

지금이 축제기간이라 하여~ 행사도 열리고.. 보리쌀3kg사면 1kg 로 덤으로도 주는!!!
뭐.. 우린 1kg만 샀지만요~ 3kg는 팔천원 1kg는 3천원입니다
우린.. 보리쌀하고 보리차만 샀네요~ 히히..






행사장에서 그냥 갈 순 없잖아요? ㅎㅎ
그래서 먹은.. 메밀묵과 메밀전~ 오라버니들은 막걸리 반주전자~


바람쐬러 가지 않으려다가 가서 그런지..
아주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는길에.. 보리건빵 한봉지씩 사가꼬 먹었는데..
것도 맛나던~ ㅎㅎㅎㅎ

바람은 불었지만.. 주말과 달리~ 볕이 따뜻해서
다니기엔 아주 좋았던 날이었네요~

(^^)



양군님은 40D 렌즈는 삼식이(단렌즈)쓰셨습니다.
단렌즈는 역시 빨이~ 좋은듯 -ㅁ-)b
저는 KissX(400D) 캐논 28-135mm 렌즈썼네요
(뭐.. 거의 안찍었지만요 ㅡㅡ;;)

'여행속 이야기 > - 드라이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일에.. 쉽지않은 드라이브  (2) 2012.06.13
2012년!  (8) 2012.01.04
전북 대아수목원  (10) 2011.10.09
나들이 "고창 청보리밭&유채꽃밭"  (14) 2011.04.25
초록의 향기  (6) 2010.06.07
이른 봄 나들이...  (20) 2010.03.29
장안산 & 장수경주마목장  (6) 2009.11.17
댓글
  • 프로필사진 쪼매맹 와우~ 사진이 정말예술이네요~ ^^ 너무 잘봤어요~
    청보리밭이 정말 싱그럽네요~
    2011.04.25 17:10 신고
  • 프로필사진 백작마녀 흐흐.. 고맙습니다~
    역시.. 봄은 봄이네요~ 싱그러움과 향기로움이 가득한 곳이었네요~ ^^
    2011.04.26 09:19 신고
  • 프로필사진 도플파란 흑흑... 저도 여행가고파요..ㅠㅠ
    아... 예비군은.. 8시간 해도.. 힘듭니다..ㅠㅠ
    군복이 체질을 바꾸어 놓고 있습니다..ㅠ
    2011.04.25 20:45 신고
  • 프로필사진 백작마녀 8시간~~ 우어~ 고생하셨습니다..
    군복이 체질을 바꾸다니;;;
    그건.. 군생활에서 끝났어야 하는게 아니었군요~ T ^T)..
    2011.04.26 09:20 신고
  • 프로필사진 랄라라^^ 청보리밭 보고 있으니 정말 눈이 개운해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마녀님 여전하시군요..
    그 필살기 귀요미 표정은 ^^
    2011.04.26 16:49 신고
  • 프로필사진 백작마녀 정말 개운한 느낌을 가득받았나봐요~ 흐흐..
    오동통하게 요즘 살이 잘 오르고있습니다
    ( --);; 이거이거.. 그냥 끼니만 챙겨먹는다고 애쓰는데도..
    포동포동해지네요~ 특권(?);;; 일까요?;;;
    2011.04.26 23:34 신고
  • 프로필사진 스너프킨 하하~ 그야말로 그린~그린 예술이네요. 청량한 느낌 좋네요. 2011.05.01 15:00 신고
  • 프로필사진 백작마녀 ㅎ ㅏ.. 정말 밖에 나오면.. "진짜 봄이구나!" 한답니다... 2011.05.03 17:18 신고
  • 프로필사진 신의손길 꽃꼽으셨다아~~~~~~~아~~~~~~ㅎㅎㅎㅎ 2011.05.02 03:17 신고
  • 프로필사진 백작마녀 머리에 꽃단 여자에요~ *(-_-)* 2011.05.03 17:18 신고
  • 프로필사진 숭ㅇㅣ 역시 태교엔 아름다운 자연을 보는게 최고죠....
    어후..즐겁게 나들이 하시고
    좋으셨겠어요....

    근데..왜...왜 왜......마녀님의 풀샷은 없는겁니까?
    반신만 ㅠㅠ

    훔....알도배고...살도 통통하게 올랐으니......라뇨...
    에효..쭈꾸미....ㅇ ㅏ...왜 갑자기 쭈꾸미볶음 먹고싶은지 원

    그나저나..마녀님 뱃속에 꼼꼼이는 쭈꾸미를 좋아할까요??
    순간 생각이 번뜩 드네요 ㅎㅎㅎ

    꽃다시고...입을 앙물으시니.......
    ㅎㅎㅎㅎㅎ
    왠지..양군님께서 하신 말씀에 토라지신것 같은..뭐 그런 느낌이 ㅎㅎㅎ
    2011.05.03 23:15 신고
  • 프로필사진 백작마녀 쭈꾸미.. ㅋㅋㅋㅋㅋㅋ
    요즘 뭐.. 서로 뚱땡이라 놀립니다.
    뚱땡아~~ 뚱떙아~~ 막 이런다지요.. = _ = 좀 고만 쪘음 싶네요.. ㅎ ㅏ... 9개월에 10kg 찍었죠.. 지금 태아무게가 1.7kg라던데..;;
    Orz... 전 안찌고 애기만 컸음 좋겠습니다.. ㅜ0 ㅜ..
    2011.05.07 16:10 신고
  • 프로필사진 숭ㅇㅣ 마녀님 괜찮습니다
    금칙어 때문에 자세히는 못적는데 에효...
    꼼꼼이 몸무게랑 (양)수의 무게와 (태)반의 무게를 합치면
    12.5킬로그램 정도 나간다네요...
    (금칙어라고 계속 나와서 약간 꼼수를)
    2011.05.08 23:49 신고
  • 프로필사진 백작마녀 오호.. 금칙어라니;; 그렇군요(;;)
    뭐 .. 그렇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ㅜ _ㅜ 겁납니다~
    그저.. 그 이상은 늘지 않길 바랄뿐이지요~
    정말 다행인건.. 다리가 붓는다던가 손발이 붓지는 않네요~
    보험아즘마도 붓기없어서 잘 빠지겠다고는 하는데.. ;ㅁ; 모르죠뭐~
    2011.05.13 17:30 신고
댓글쓰기 폼
Total
1,343,617
Today
2
Yesterday
86
«   2019/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