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갔다왔다! 롤집!! ㅋㅋㅋ

"밥사줘요오~~" 해서.. 경효오빠한테 밥얻어먹은~ 금욜!
우키키키키키키킥~

사실.. 피자를 먹자고했는데..
생각해보니 저녁때 피자를 먹는것.. 아.. 왠지 부담스러운 그 느낌....
그래서 좀 간단히 먹을만한게 없을까...해서 찾아본게

그래맞다!!! 이전부터 가려했는데 못가봤던 그곳...
바로 롤집~

신촌에서 롤집찾긴 아주 쉽다.
민영토 바로 맞은편.. 빨간간판에 지하로 향하는 입구..

앉아서 주문을 했는데
ㅜ0 ㅜ 웅.. 너무 안나왔어
손님은 디게 많은 그곳..



드디어!! 드디어!! 주문한 롤이 나오고
저.. 이름이 뭐드라.. 아무튼 오른쪽에 하얀롤밥은...
핫..뭐시기 .. 매콤하다해서 주문하고...
왼쪽에 있는건.. 치즈로 덥힌.. 왠지 느끼한것도 괜찮을것 같은..
키키키키킥..

자~ 이젠 시식!!



ㅋㅋㅋㅋ.. 먹기전에 찍으려니깐 경효오빠가 컨셉을 위해
젓가락으로 찍어주는 쎈스!!! ㅋㅋㅋㅋ
뭐.. 먹음직 스러운가~? ㅎㅎㅎㅎ

자.. 그리고 그 하얀롤은.. ;ㅁ; 너무 흔들려서~ 사진을 올리기가
뭐하다.. ㅜ0ㅜ 엉엉엉..

아무튼 저 치즈듬북 들어가있는것은... 부드럽고~ 치즈의 존득함
그리고 고소함이 어우러져있다.
속에 치킨속살과 하얀밥이 롤로 있는 햐안그것..
약간 매콤함이 있다는데..글쎄.. 아주강하게 느껴지진 않지만..
고추냉이장을 해서 먹음 괜찮다.

주의! 입을 크게 벌려야한다 ;ㅁ;
워.. 빤히 보고있을때 입벌리면 민망해.. 근데.. 내가 아주크게~
'○' 하고 롤을 집어넣으려는순간.. 거기 서빙맨과 눈이 딱..
그래도 후딱~ 집어넣고 ...오물오물..;;;;;;

" -ㅅ- 나도 먹고 살아야 된다구우~! "

키키키키킥...
아무튼 이롤들 먹고 한 두개 세개까진 괜찮았는데..
워... 계속먹다보면 좀 느끼한..=_=); ㅋㅋ
나도 느끼한데.. 내 친구들은 날리나겠다
전부..느끼한건 싫어해서.. -ㅁ- 오죽하면 만나서 해물탕 아구찜먹겠는가!
또한 양군님도 처음엔 먹겠지만 두번은 안먹을듯한;;.... =ㅁ=

근데 왜 김치는 없는겨..내가 촌시려운겨? 엉엉엉..;ㅁ;
다 먹고나니 깔끔하게 속풀이를 해주고 싶었다.

요 롤..음식~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은 생각날듯.. 피자먹고싶은것처럼.. 한 일년에 한번~?
히히..

아.. 이거 먹고 꼭 생각나는 차...
진한커피~
커피한잔도 마셨지~ 근데.. 워.. 한잔 더 마시고 싶더라 ㅠ_ㅠ 엉엉

가끔 느끼하게 ~ 부드럽게~ 빠지고 싶다며언~~강추!!!!!!!!!!

'맛있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븐 통닭구이  (3) 2005.12.17
누룽지..  (0) 2005.12.14
맛내기 공식 10가지  (9) 2005.12.08
점심시간.. =_=  (4) 2005.11.14
빠다 코코넛! 키킥.. >_ <  (1) 2005.11.02
샤브레~ ^-^  (5) 2005.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