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속 이야기/- 캠핑

[전북캠핑] 진안국제캠핑장

 

그러니깐..

이번캠핑이 몇번째지?

흠... 아무래도 ..

다음엔 포스팅하기전에 한번 세어봐야겠다.

게시물을 올리지 않은 캠핑도 있다보니... 

갑자기!!! 궁금;; ㅎㅎㅎ

자~!

이번엔... 국제캠핑장이다.

https://www.camfit.co.kr/camp/612dd5475fd18f001e3399fe

 

막힘없이 캠핑가자, 캠핏

하나되는 캠핑 정보로 전국 캠핑장을 가장 쉽고 빠르게 예약 | 캠핑 예약, 캠핑 정보 추천까지 모두 한 곳에서

camfit.co.kr

 

솔직히 이곳.. 좁다는 소문도 많았고,

사람도 많다해서..

그동안 생각도 안 한 곳인데..

이번에 눈에 뙇!!...

그런데... 캠핑장 알아보는데..

별루 그래보이지도 않았다.

일단... 캠지기님이 바뀌신듯 하다는

양군의 얘기도 있고....

 

내가 알았던 캠핑장과는 다르다는 얘기다..

 

 

진안캠핑장 가면 꼭 찍는.. 이곳..ㅎㅎ

여기는 그러니깐..

구봉산 지나서..주천생태공원 가는길로 기억~ 

여기서

주천생태공원은 왼쪽라인? 길따라 쭉??..암튼;;

(주천생태공원 : 전북 진안 주천면 "생태공원" )

국제캠핑장은 우회를 하면 된다.

 

 

울 텐트.. 몇해사이 많이 늙었네~
호랑이님 장가가시는 듯~

 

진미집 고기 먹고싶다고해서..

완죤많이많이~

애써주시는 양군~!

솔직히..두번은 못해먹을듯;;;;

연기가 넘 심하다

다행히 옆사이트가 없을때고,

연기방향이 나갈 수 있어서 다행이지..

완죤 민폐캠퍼될뻔;;

 

우리가끔.. 집에서 바베큐그릴로 해먹자 =_=;

 

 

넘넘 맛나맛나~

 

불도 따땃하고~ 

맘도 따땃하고~

 

우리가 예약한건 C사이트이다.

C사이트 중에서도 냇가위쪽

냇가쪽은 사이트가 작기도 하고..

위 사이트에 차가 있다면 짐 내리기도

애매해보였다.

 

우리가 예약한 C12사이트 바로 아래엔

C5번 사이트가 있다.

 

윗 사이트는 생각보다  아래 사이트와

서로간에 방해받는 일은 없고.

뭐.. 풍경이 안좋을것 같다..란 글도 봤는데.. 

워낙 좀 단차도 있고 위사이트 폭이 넓은편이라

불편함도 못느낀다.

C12사이트 옆으론 D5사이트가 있고

그 사이간격이 많이 답답하진 않다. 

 

만약 D5사이트를 크게잡는 캠퍼라면 

서로 윈드스크린은 쳐야 할지도~ ㅎㅎ

 

 

마지막날 모습

우린 2박 3일간 현충일부터 있었고~

마지막날은 비가..주룩주룩~

갠차나 갠차나.. 뭐.. 이젠 낯설지도 않아;;; 

ㅋㅋㅋㅋ

현충일을 기리며.. 태극기를 그려서 조기 게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