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속 이야기/- 캠핑

[전북캠핑] 무주향로산휴양림 캠핑장

2023년 10월 14일

 

무주향로산자연휴양림

무주 별빛하루캠핑장

몰랐는데... 향로산휴양림내 캠핑장 이름이었다.

"별빛하루 캠핑장"

내가 예약한게 아니라서 말이지;; ㅎㅎ

우리의 베이스캠프는 B1 사이트

B1 사이트 바로 위로 재활용쓰레기 버리는 곳이 

있었는데.. 관리사무실에 얘기하고 위치를 조금 옮겼다. 

왜냐하면 재터는 곳도 그곳에 있던터라..

내 머리위에서 재를 터는 느낌이랄까?;;;;

 

요미요미뇸뇸~

숯불에 구워먹는 재미는 언제나 쏠쏠~

 

향로봉가는길~

 

휴양림쪽에 주차하고 올라가면 그닥 높지않다.
무주가 한눈에~
여긴.. 쉼표마을인데?? 정확한 명칭은.."앞섬마을" ㅎㅎㅎ
우리 사이좋게 지내장~
많이 컸구먼.. 후딱 더 크거라~~
이곳에서 만난 구절초 ^^.. ㅎㅎ

 

이곳도 처음 와본 휴양림캠핑장~

 여기저기 많이 다니네 ㅎㅎ

 

시설은.. 쏘쏘하긴한데...

개수대에서.. 와.. 돼지비린내가;;;;...

순간 토할뻔.. 

환기를 자주해야 하는 곳인듯 싶다~ 

그거아니면 뭐.. 괜츈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