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속 이야기/- 캠핑

남원 백두대간캠핑장 (21.10.01~ )

요즘같이 캠핑장 픽 하기 어려운시기..

형관오라버니 덕에~ 또 이렇게 이곳에 와본다.

 

우리가 있는 곳은.. 에코롯지캠핑장 사이트6번이다.

과연.. 형관오라버니답게~ 어린아이를 위한 최고의 장소랄까~

바로 옆으로 놀이터 올라가는 길이다. ㅎㅎ

놀이터를 지나 쭈욱~ 길을 올라가면.. 백두대간라운지가 보이고~

그 곁으로 작은 동물농장이있다.

반가워 말~

반가워 토끼~

백두대간 에코롯지캠핑장 진입입구에 사무실이 있고, 

사무실에는 전자렌지가 있으니, 이용개들은 편히 이용할 수 있을듯~

진입부근 건너편엔 은하네마트가 있다. ㅎㅎㅎ

간편한 간식 , 아이스크림 사먹으러 총총~

날이 더워서인지~ 아이들이 많아서 인지..

캠핑장에 있기보단 가까운 허브밸리를 가보고자 티켓구매!

레츠고~!

가볍게 트릭아트도 있고~
여기저기 포토존이 많은 실내공간

 

가을이니만큼 국화가 여기저기 보인다. 
설정샷 들어가구요~! ㅋㅋ photo by seoA
점프경력이 있어서인지.. 높다 높아~ ㅎㅎ
샐비아는 꿀이 매력~
난.. 꽃보다 서아! ㅎㅎ
저녁은 가볍게(??) 메로구이!
아침엔 역시 커피!

백두대간은 길도, 시설도 잘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있는집이라면 걱정없이 놀게 할 수 있는 곳이다.

이곳도 킥보드가 필수인듯! ㅎㅎ

 

요즘 좀 정리되어있다 싶으면..

다들 킥보드 라이더들이 쉼없이 다니는 듯 하다.

그래서 조용한 캠핑을 원하는 분들은 조금 어수선할 순 있겠으나..

놀이터에서 좀 벗어나면 한가롭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