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속 이야기/- 펜션여행

화순 흙집세상에서 낙안읍성까지...




이곳이 바로 흙집세상팬션.. 흠.. 경치도 좋고~ 좋은데..
주인아즈메가 참 별루였던... "거기 진달래방 손님~" 하면시롱 으찌나.. 말씀이 많으시던지 -ㅁ-)_" 아즈메 미워~





해지기전까지 우린 산책을 했다죵~ *


































































군고구마!!!!!!!!!!!! -ㅁ-!!!!!!











호일속 달콤한 고굼씨들~ *(-_ -)*





그리고 저녁상차림~ *
ㅎ ㅏ.. 저 가래떡 또 먹고싶다.. (츄릅.....)




익어가는 고기속에 피어나는 우정(?);;









삼겹살, 항정살, 닭고기, 떡가래, 소세지, ... 우린 이렇게 잘 먹었다죠~ /-ㅁ-)/




그리고~ *  다음날 낙안읍성으로~ ~!









ㅋㅋㅋㅋㅋ...





널뛰기 속 표정들~ *...








































































사랑스런 냐옹씨는 읍성내에서도 볼수있었다는것~!!!! 으흣!!






그리고.. 서비스컷;; ..."피로에 지쳐있는 이들의 표정!"





- 형관 -



- (병자)지은-



- 승호 -
(승호오빠 미안.. 이사진밖에 읍드라~);;


-ㅅ-)/" .. 이렇게 놀러다닌 덕분에 감기는 한층 더 심해졌다죠~ 오호호호호호홋~
한번 더 놀러가면 나을지도 몰랑~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