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속 이야기/- 자유여행

[필리핀 보홀여행] 2019보홀 사우스팜리조트&바다속 스노클링

 

 

보홀 리조트로..

왜 이곳을 꼽았는지..알만큼~

뷰가 환상적이었던 이곳!

 

 

 

 

 

 

 

 

 

흔한 숙소사진..

숙소사진은 딱 요것뿐..

검색해보면 넘처난다 ㅎㅎ

 

 

 

 

메인풀에서~

 

 

 

 

 

 

 

 

 

 

 

 

 

 

 

 

 

 

예쁜 불가사리씨를 만났다 ^^

 

 

 

사람이 많아서...

자전거가 모자르지 않을까..했는데...

다행히 내가 탈땐 항상 있어줬다 ㅎㅎ

 

 

 

 

 

 

 

맹고쥬스(망고쥬스)..

서아는 망고쥬스보다는

파인애플+망고쥬스가

훨씬 맛있다고 한다 ^^

 

 

 

 

 

 

 

 

진짜.. "드릅게" 맛없는 커피 -_-

내가 왠만하면 커피욕안하는데...

리조트 조식에 나오는 

아침커피란.. 최악이었다.

 

다행히 커피를 챙겨가서 다행이지

안챙겨갔음 거짓말 좀 보태서 .....

 

"죽을뻔했다"

 

 

 

 

 

 

 

 

 

 

 

 

 

메인풀에서 노는 친구들은

모두 내친구가 된 서아 ㅎㅎ

이날 서아는 까맣게 태웠더랜다 =_=;;

 

 

 

 

 

 

메인풀에서 서아랑 양군이랑

 

 

가든풀~!

볕이 살벌할땐 이곳이 진리다.

 

 

 

 

 

 

 

 

 

 

 

 

 

 

 

 

 

 

 

 

 

양군은 이곳에서 숙면을 가졌다! ^^

 

  

 

 

 

 

 

 

 

 

 

 

숙소앞에서 찍은 ~!

 

 

 

 

 

 

 

 

 

 

 

 

우리가족! ^^

 

 

꼼지락 꼼지락

 

 

매일매일 물에 들어가도 질리지않는 아이

 

 

 

 

 

 

얏호!

 

 

 

 

 

 

 

 

 

 

 

 

 

 

 

 

 

즐거웠어 사우스팜!

 

 

 

 

리조트앞 바다속풍경 ^^

 

 

 

니모도 만났다~

촬영할땐 말미잘안에 숨어서 살짝살짝 보였는데..

그전날 서아랑 다니는데 두마리가

포로록 올라왔던..

우리가 손을 안냥안냥 하면..

포로록 올라왔는데..

 

아무래도 자기들 공격하는줄 알고

대범하게 덤벼든건 아닌가;;; 란 생각을 한다

아무튼.. 서아는 넘나 행복해했다는것! ㅎㅎㅎ

 

 

바닷가에 나와서는 거의 사진을 못찍고..

액션캠으로 동영상을 많이 찍었다.

 

출발전.. 리조트앞 바다에서 수영을 하면

산호나 물고기가 있을까..

진짜진심 정말정말정말 궁금했는데..

 

왠걸.. 대박많다!

 

사우스팜리조트앞 바다속이 궁금한 분들에게

해소될만한 동영상이 되길 바란다 ^^

 

 

참고로.. 메인풀장을 기준으로...

BBC쪽으로 가면 산호가 좀 더 있는것같다~

우린 메인풀장 앞 바닷가 중앙부표있는 곳에서 

대부분 촬영했다는것~

 

BBC반대방향은 "비치프론트쪽" 은...

바다수면이 얕고 양군말이..

성게가 많다고 하였다.

 

 

요 성게는 사우스팜비치 앞에 정말 많으니..

조심조심

밑창 탄탄한 아쿠아슈즈가 좋고~

바다속을 예의주시;;;

바닷속 구경을 하고싶다면..

꼭꼭 스노클링 장비챙기시길~

물깊이는 아주 깊지않고..

부표안쪽라인까지는..

대부분 성인이 서서 다닐수있는 물깊이~

 

스노클링은 허리숙여서 담구고도 다 볼수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