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속이야기

[전주 팔복예술공장] 비오는 주말 나들이~

 

여기는 전주 팔복 예술공장!

 

 

 

써니에 성석오빠 작품이 있다하여..

고고 했더니 바로입구에 자리잡혀있다 ㅎㅎㅎ

 

 

 

 

 

 

 

황금알을 낳은 닭이라 했더니..

서아가 갖고싶덴다..

"삼촌한테 부탁해보아~~" ㅋㅋㅋ

 

 

 

 

어때? ...

흠.. 제 취향은 아니에요~

;;;;

 

 

 

 

 

 

 

"엄마보지마세요!"

왜?

"엄마가 갖고싶어하는 네잎크로바에요!!! 속상하잖아요~~~"

괜찮아 ^^ ㅎㅎㅎ

 

별스럽지않게 한 말을 그렇게 속깊게 생각하고 있을줄이야~!

 

 

 

 역시 보석이 좋아요 ^^

 

 

 

 

 

 

 

 

 

 

 

 

 

 

1학년 1반 3번!

 

 

앤서니 브라운 행복한미술관을 생각하며..

그림그리기~ ㅎㅎㅎ 나의 한선에서 양군은 신발.. 서아는 뭉크의 절규를..ㅋㅋㅋ

 

 

 

 

 

 

 

 

 

 

 

 

 

 

 

 

 

 

타자 삼매경..

고양이를 결국 못썼다는건... 안비밀~ ㅎㅎ

 

 

 

 

 

 

 

요런 공간엔 요런포즈 함 해주야죠! ㅎㅎ 끙아~

 

 

 

 

 

 

 

 

 

어서 가자요!

 

 

 

 

ㅋㅋㅋㅋㅋ

 

 

 

 

 

 

 

 

 

 

 

 

까꿍♡

 

 

 

재미졌던 감성 놀이터 ^^

.

.

.

비와서 옥상은 못갔지만..

그래도 즐거웠던 나들이~

비안왔다면.. 옆 철길을 한번 거닐어도 즐거웠을듯 ^^

 

 

 

'사진속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한옥마을 "다화원"  (0) 2019.09.30
전주향교의 가을  (0) 2019.02.17
세월호 4번째 봄..  (0) 2018.04.16
지금은 봄 ^^  (0) 2018.04.05
3월의 전주 수목원  (0) 2018.03.22
전주 카페 몽상블  (0) 2018.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