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속 이야기/- 캠핑

2020년 부안 상록해수욕장 캠핑 - 가을바다!-

부안 상록해수욕장

 

네이버 지도

부안 상록해수욕장

map.naver.com

그러니깐.. 상록해수욕장 캠핑은...

2014년 이후로.... 첨이네.. ㅋㅋㅋ

 

음청 오랜만이다~~

여긴 정말... 하.나.도 변하지 않았다.

 

그래서.. 화장실&샤워장도... 너~~~~무 오래됐다는 것!

 

그냥 아무런기대 없이 노지캠핑한다.. 생각하고 가면되긴하는데...

캠핑 비용이 있는터라.. 1박에 35000원 주고 간다면...

딱히 추천하기 미안한;; 하하...

 

그래도 바닷가가 날이 좋으면 눈이 호강도 되고~

요즘같이 캠핑장 예약하기 힘든 때엔 ~~

그냥 가도 예약되는 그런 곳이랄까?...

 

단지.. 화장실이 너무..너무너무 오래되고~~

샤워장도 뭐랄까.. 옛날 해수욕장 샤워장을...

수도관 2개남겨놓고 쓰는 상황?;; ㅋㅋㅋㅋ

대신.. 온수는 잘나옴!! ㅎㅎㅎ

 

울따님은.. 화장실 갈때마다 무섭다했다..

ㅎㅎㅎㅎㅎ

 

화이트와인같은 청포도 이슬... 하지만 머리가 아포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