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속 이야기/- 펜션여행

겨울의 바닷가~ 부안

 

 

긴 설연휴... 우리가족은..

가족여행으로 부안으로 고고싱 하였다!

 

 

 

 

 

 

 

 

 

 

아고 바람~~~

감기들겠어요들~ !

 

 

 

 

 

 

 

 

 

 

 

 

서은이랑 서아랑~ 자매같아..ㅋㅋㅋㅋ

 

 

 

 

 

 

 

 

 

 

 

 

 

 

 

 

 

 

 

 

 

 

 

 

 

 

 

난 너를 사랑해에~~~ 이 세상은 너뿐이야~~

소리쳐부르지만~~ 저 대답없는 노을만 붉게타는데에~~~!!!

 

ㅎㅎㅎㅎㅎ

 

 

 

 

 

 

 

 

 

 

 

 

 

 

 

 

 

 

 

 

 

 

 

 

 

 

 

 

 

 

 

 

 

 

 

 

 

 

 

 

 

 

 

 

 

 

 

 

 

 

 

 

 

 

 

 

 

 

 

너무 추웠던 바닷가.. ㅠ_ㅠ..

그래도 꼭 꼭 꼭!!!!!

조개를 캐야겠다며.. 바득바득 이야기하시는 따님을 위해

착한 아빠는 우리따님 손을 거들어 주었다는 것..

 

그래도 너무 춥기에.. 조금있다가 결국 철수!!

바람이 매서워.. 봄을 기약하며 자리를 떴다는것~ ㅋㅋ

 

 

 

 

 

 

 

서아를 위해 발견한 엄마의 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