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속이야기

뽀뽀해주마!!!! - 3-





열심히 사진을 찍어대는 나의 모습을 쳐다보는
모모양...
으하하하하하하하!
카메라를 바꾸니 좋구만!!!!!!!





자자~ 언니의 립스틱이다
너무나 맘에 들지 않냐?
색봐.. 은은한것이... 난 아직 시뻘건색은 어색하드라
으하하하..
베이지톤중 젤 연한것 달라고했드니
요즘 그런거 누가 바르냐고 막 타박하데 ㅠ_ㅠ 엉엉엉..
그래도 없을까요.. 하니깐..
가네보 be-514 ㅋㅋㅋㅋㅋㅋ 좋아좋아
난 입술이 작아서 이런거해도 입술이 둥둥안뜬다구! -ㅅ-

어때 내가 맘에 들면 됐지 ~ 키키키키킥..


근데 말야.. =_= 립스틱은 내가 다 먹어버리니..이거원
근데 요거 향도 안나고 정말 입술이 쵹쵹해~ *(- 3-)*






응응!!
좋아좋아~!!!
너므너므너므너므 좋아!!!!!!
오늘 새삼스래 더 이쁘게 연출된거있지!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


ㅜ 0ㅜ)/ 나에게도 태양이 뜨는구나~


키키키킥.. = 3= 자~ 모모 인누와~ 뽀뽀해주께~

모모 : 저리가3
정냥 : = 3=
모모 : - ㅅ-);;
정냥 : - 3-
모모 : ...........제..제..젠장;;...



히히히히히히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