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주머니가 가벼워도 부담업는 창천동 술집

싼 게 비지떡이란 말이 무색할 정도로 진짜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맛집만 모았다. 3천원이면 푸짐하게 한끼가 해결되는 요즘같은 불경기에 딱!실속 만족 맛집.


포석정
술값만큼 안주도 저렴


술집 많은 신촌에서 학생들에게 인기 순위 5위 안에 드는 술집 포석정.
단돈 3천원만 있으면 막걸리를 무한대로 마실 수 있다.
매장 가운데에 길게 놓여진 테이블에서 막걸리가 순환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그곳에 앉아 친구들과 수다떨면서 자기가 먹고 싶은 만큼 동동주를 따라 마시면 된다.
술값만큼 안주 가격도 저렴하다는 것도 포석정의 자랑거리.


막걸리 1인당 3천원, 파전 1만원, 김치전 9천원  I  오후 4시~다음날 오전 3시  I  02-332-5538  I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52-157





섬마을 이야기


카페형 포장마차


해산물을 주재료로 안주를 만드는 카페형 포장마차 퓨전 술집 섬마을 이야기.
주방 인테리어가 실내 포장마차를 연상케 하는데 일반 주점과 달리 주방이
오픈돼 있으며 위생적이다. 술을 마실 수 있는 내부는 카페처럼 아늑한 공간
으로 되어 있다.
한 잔에 4백원 하는 잔술과 참소라회, 문어회 등 5천원대의 회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 탕 등 한식과 볶음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가격 참소라회 5천원, 정종 한 잔 4백원, 섬마을 우동 2천5백원  I  오후 2시~다음날 오전 9시  I  02-2253-3951  I  서울특별시 중구 무학동 21 탑빌딩 1층






코코이루(이자까야)
다양한 소주칵테일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소주 칵테일을 3천원대에 저렴하게 마실 수 있는 곳.
사이버틱한 분위기에 멋진 DJ가 선사하는 신나는 음악까지 즐거움이 두 배다. 원하는 음악을 신청하면 언제든지 들을 수 있다.
독특하게 홍차나 모과가 들어간 칵테일은 아무리 먹어도 취하지 않으며
향긋하고 색깔도 예뻐 최고의 인기 메뉴이다.



커피 칵테일 3천7백원, 매실 칵테일 3천원  I  오후 4시~다음날 오전 4시 
I  02-3147-2881  I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13-42












큐즈


여성을 위한 공간


QUEEN’S ZONE에서 이름을 따온 맥주 카페 큐즈는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여성을 위한 공간이다.
솔솔 눈이 내리는 스노 바와 캐릭터 인형, 향낭 등을 판매하는 미니 쇼핑 존도 있다.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을 위한 저칼로리 안주가 큐즈의 매력 포인트.
맥주에 나초칩을 한 컵에 담아주어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멀티컵이 최고 인기 메뉴.



멀티컵 3천원, 큐즈 젤리 4천원, 엑스트라 세트 4천원  I  오후 6시~다음날 오전 6시  I  02-545-1236  I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1동 164-1 빌딩 1층



송학
생과일 소주 칵테일


학사 주점 분위기의 송학에 가면 정말 맛있는 생과일 소주 칵테일이 가득하다.
과즙에 소주를 타는 것과는 달리 신선한 과일을 그대로 갈아서 소주 칵테일을 만드는 곳이다.
소주 칵테일 안의 과일 조각이 그대로 씹혀 정말 상큼하다.
보기 힘든 카카오 소주, 라임 소주, 오이 소주 칵테일을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가격 딸기 칵테일 3천원, 카카오 칵테일 3천원, 모둠 과일 1만3천원  I  오후 3시~다음날 오전 2시  I  02-325-2111  I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2동






cargo
근사한 외관과 화려한 내부


홍대 앞의 뉴 클럽에서 놀기 원했던 클러버들을 위한 희소식. 홍대 주차장 근처에 클럽 카고가 오픈했다.
근사한 외관만큼 내부 역시 화려함을 자랑한다.
춤추기 좋은 넓은 스테이지와 한가운데 마련된 DJ 박스가 한눈에 들어온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바에서는 춤추기 싫어하는 사람들이 앉아 음악 감상을 하며 맥주 한잔을 마시기에 좋다.
한 달에 한 번씩 파티를 열기도 하므로 놓치지 말자.


입장료 5천원, 병맥주 5천원  I  오후 6시~다음날 오전 4시  I  02-3141-4043  I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4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