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있는재료로 대충 저녁먹기 ㅡ.ㅡ;

저녁떄 배가 고파..무어가 좋을까 생각을 해서 봤더니
스파게티면도 있고.. 소스도 있고 달달한 보라색양파에 토마토까지.. 딱 좋았다.

일단 물을 끓이고 팔팔끓는물에 스파게티면을 넣고 그안에 소금 후추 올리브유를 넣고
토마토도 썰어서 끓였다.. 뽀골뽀골.. 면아 익어라~~ ~__)~
그리고 면을 싸악 건져서 톡톡 턴다음 다시 팬에 물조금 올리브유를 넣고 양파와 토마토를 넣고 달달 볶다가
소스를 붓고 그리고.. 다시 면을 넣고 섞어 섞어 ~~ ~__)~

세상에 이렇게 쉬운 스파게티가 또 있을까!!!!

짠!!!! 크큭.... 위에 파슬리 가루를 뿌려주는 쎈쓰 > _<)b
거기에 얼마남지않은 치즈..박박 긁어서 넣었더니 요것밖에 없지만
그래도 좋다. 오히려 덜 느끼할테니~ ~__)~ 우힛
200도로 예열한곳에 오래도 안한.. 딱 5분 ..;;;
흐흐흐흐... 배가고파서 언넝 먹고싶은 마음에 T ^T
완성!!!! 토마토가 익으니깐 정말 맛있다 > _< 우힛
신나게 먹어보자고요!!!  크크크큭...

아흥~ _-_
맛은? 구웃! > _<)b ㅎㅎㅎㅎㅎ 면에 간도 쏘옥~ 베고.. 역시 진짜 토마토를 넣어서 먹으니
진짜 토마토 스파게티의 맛을 알수있다~ *-_ -* 아흥.. 토마토..
그분은 싫어하는 토마토.. *-_-* 큭.. 갑자기 마구마구 먹이고 싶은 충동은.. 악심보? 라는것이란가~
아무튼.. 맛있어서.. '');;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