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이야기

감자 샐러드 케익

백작마녀 2015.06.07 18:02

 

 

 

급하면..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갑다;;

 

 

 

 

 

 

 

 

 

 

 

 

 

 

 

 

 

케익을 못사서 고민하는 중..

아침에 나가서 사올까.. 싶다가도.. 난 뚜벅이인지라.. ㅜㅜ 갈길이 멀다.

 

거기에 서아도 분명 동행하려 할텐데...

 

그래서 머리굴리다가 생각난것이.. "감자 샐러드" 다.

 

 

 

다행히 집에 감자도 있고 옆집 지영이네도 있다해서... 감자 빌려서.. 만들었다 ㅋㅋ

 

 

정말정말 다행인건.. 예전에 베이킹 재료로 사둔 케익테두리가 있었다는것!!!!

 

틀을 잡고 감자 샐러드를 올리고.. (마요네즈+설탕)

그 위에 계란흰자를 올리고 (마요네즈 + 소금)

마지막으로 계란 노른자를 체에 걸러내어... 뿌려주고~

앵두나무에 주렁주렁 열려있는 앵두중.. 이쁘고 탐스러운것 3개를 골라서..

앵두나뭇잎과 올려보았다.

 

 

양군님도 만족하고 나도 만족하고.

맛나다며 잘 먹어주시는 양군님께 한번 또 감사 땡큐하고!! ㅎㅎㅎㅎ

 

 

아무튼 울 양군.. 올해도 건강하고 아무일없이 즐거이 보내는 한해가 되시길~

 

^^

 

 

 

 

 

 

 

'맛있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 샐러드 케익  (0) 2015.06.07
앵두청 만들기  (0) 2015.06.07
브리엘 Es-62AF  (4) 2015.04.21
두부강정  (3) 2012.05.17
오랜만에 생두구입  (6) 2012.02.19
크라상 냉동생지  (10) 2012.01.04
내멋대로 파스타 - 알리올리오  (10) 2011.12.08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320,846
Today
37
Yesterday
52
«   2018/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