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득템!!(전주대 웰빙박람회)

 

 

 

 

 

향화가 전주대에 오면 득템할수있다하여

뒹굴거리던 가족이 벌떡 일어나 나왔습니다.

서아는 졸음가득

하지만 나왔더니.. 또 씨익.. 웃으며 다니려 하는..

뜨거운 아스팔트를 느끼려는 따님

얼릉 안아버렸지요 ㅎㅎ

 

 

 

 

 

전주대에서 하는건 웰빙박람회였답니다.

구경도 하고 물건도 받고~

마지막에 부스 구경한곳 도장받아서 나가면

바구니랑 락앤락통을 주더라구요 ㅎㅎ

 

그러고보니.. 박람회 안은 촬영을 안했네요

( -_-);;... 하하... 뭐 이런경우가;;

 

 

 

 

 

기왕 전주대 온거..

양군님의 추억(?)이 있는곳도 갔답니다.

연못에서 낚시를 하셨다나 뭐라나;; 하하..

예전 작업실이었던 곳은 문이 닫겨있었어요

 

 

 

 

 

 

서아 웃길라고 전화기안보고 찍음..

꼭 요렇게 되는....;

 

 

 

 

 

 

차를 타기전 등나무 그늘에 쉬어봅니다.

 

 

 

 

 

"요거 먹는거야?"

"아니야~"

 

먹는게 아니더군요 (=_=);;

 

 

 

 

 

집에와서 받아온걸 풀어봤지요

흠.. 많이 받긴 했네요

 

 

 

 

잘 정리도 해봤습니다.

 

ㅎㅎㅎㅎ

락앤락통, 바구니, 헛개나무음료, 유리청소, 청소티슈, 부채, 물티슈

수건,  아기 아토로션,샴푸바스, 엔씨케어샘플, 샴푸바스로션샘플, 개비스톤,

피지오겔, 치실, 샴푸,  컨디션환 까지.. ㅋㅋㅋ

 

양군님은 컨디션환을 가장 -_-)b

가서.. 팔목보호대도 샀답니다.

서아를 많이 안고 들고 해서 그런가.. 팔목이 후덜덜 하거나

아플때가 있거든요~ 요근래 또 그래서 보호대하나 사주긴 하셨는데

또 그곳에서 사주시더라구요~ 양군님도 하고` ㅎㅎ ^^

 

 

 

 

 

 

컨디션 환!

조후아요~!

서아샘플도 많아서.. 조후아요~!

 

 

 

 

 

 

공짜너무 좋아하면~~~

아니아니 아니되요오!

 

 

-풉-

 

 

 

'소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탠드 거울을 문으로~ [가구활용]  (3) 2012.10.25
소소한 즐거움!  (0) 2012.09.15
감시하기.  (0) 2012.09.09
전주시 어린이교통공원  (2) 2012.06.13
도대체 왜 디아블로 했더니..  (6) 2012.05.18
커피  (8) 2012.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