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이야기

모모씨 사탕먹다!



춥파춥스를 먹는데... 가만히 보고있는 모모를 보고
장난좀 치고 싶어서 막대사탕을 콧잔등위에 콕~ 하니 찍었다.
그러자 한번 낼름~

그래서 내가 또 찍어줬다
그런데.. 인상을 쓰는것이다.
그래서 또 찍었다.
역시 인상을 쓰는 모모씨
그래서.. 이번엔 침을 손끝에 뭍혀서 콧잔등에 발라준;;; ( --); ㅎㅎㅎ
역시.. 인상쓰는 모모씨 그러곤 가더니만

한참있다 와서는 나한테 칭얼칭얼 대는게 아닌가.. "냐옹~ 냐옹~ 냐옹~"


이봐.. 모모씨 왜이래~

그러다가.. 다시 막대사탕을 건내줘봤다



그렇게 킁킁 거리더니~



낼름~



낼름낼름~
(아에 먹는중..;)



냥~ *

요렇게 좀 먹더니 너무 달았는지 말아버린다


모모가 먹는걸  보고 흥미로워하는 마군.. 옆 의자에 앉아서
"나도줘!!!" 하듯 "냐옹냐옹" 거려  건내봤다.



"먹을테냐?"
"흠.. 이거이 뭐여?" 하는 저 표정..
한참을 저러고 있더니..



"이딴걸 모모가 먹는단말야?" 하는 저 표정.. -_-;;
-_- 그래.. 이딴걸 모모씨가 먹었다 그래~!!


마군은 저러다가 "뭐야이게~" 하듯 의자에서 내려간...
모모는 이후 한차례 더 먹고 그만먹었다.


뽀송님이 "안돼요 그런거 먹이면.. ㅠ_ㅠ" 하셨다.


- 전 특별하게 안가리기로 했답니다 - 해버린 나의 답변
울집냐옹씨들 은근히 별거 다 먹어본다

고구마, 떡, 김, 다시마, 마른오징어, 마른멸치, 에서부터..
김밥싸려고 준비한 게맛살 치즈, 참치는 내가 반 냐옹씨들이 반~ 먹었다.

밥도 먹었었나.. ㅡ.ㅡa" 기억이잘...;
제작년인가.. 작년인가 사실.. 고양이들이 먹는 건어물을 내가 먹어본이후
간이 짭잘하게 되어있는걸 알고는 그뒤로부터는 마구 마구 ~ -ㅁ-)-' 먹여드린다


/-ㅁ-)/ 세상에 맛있는게 많아!!

먹어봣!!!

'고양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곁을 지키는 "마군"  (6) 2008.05.09
기분업! 아이스크림~ *  (4) 2008.04.12
모니터는 모모씨꺼..  (10) 2008.03.28
폐간되어버린 캣진..  (0) 2008.03.17
마군이야기 -*  (9) 2008.03.04
톰 마군의 모습.. -_-);  (8) 2008.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