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당신의 능력이란!!...




능력자 양군의 무한능력을 새삼 알아가는...

물론..전부터 많은 능력을 가진 분이란건 알았지만...ㅎㅎ
정말 놀랍지않을 수 없다 ㅎㅎㅎ

렌지대 겸용으로 쓰는 식탁을 없애고...
컴타 작업을 잘 못한다는 마눌님의 투정속에...
이런 멋진 테이블을 만들줄이야!!..

키높이도 작아서....서아에게도 딱 좋다 ㅎㅎ
의외로....우리가 앉아도 편안한 자리...
다리가 딱 앉기 편할만큼 굽혀지고 앉아진다...랄까?..

해진언니는 사진보고...서아가 엄청 컸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테이블이 낮다..하면서...완전 탐난다고 했다..ㅋㅋㅋ


놔~~ 능력자 남편덕에 테이블 복 받은 뇨좌~♥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