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속 이야기

여자들이 이럴 땐, 이렇게! 상황별 대처법

여자들이 이럴 땐, 이렇게! 상황별 대처법

남자들이 답답해 하는 여자들의 행동에 대한 답변을 준비했습니다.
남자친구가 “대체 왜 그러니?”라고 물을 때, “몰라~”, “뭐가?”란 짜증 섞인 대답 대신
이렇게 슬쩍 해보세요.
 





과거의 일을 끄집어낸다

bad 또 그때 이야기야? 난 기억도 안 나.
good 그때 일은 아직도 미안해. 다시는 속상하게 안하도록 노력할게.
((사내는 이해를 못하겠지만 생각을 곱씹고 또 곱씹는게 여자다. 굳이 짜증내며 말할필요는 없다
지혜롭게 넘어갈줄 아는것도 필요한법. 당신이 이해심 많은 남자라면 이정도는 대화에서 슬쩍 밀듯 곱게말하는게 좋다
이렇게 물어보고 말하는것도 어쩌면 그의 사랑이 부족하다 느낀 여자의 심리에서 나온 말이다.))


꼬치꼬치 과거에 대해 캐묻는다

bad 정말 사랑했는데, 어쩔 수 없이 헤어졌어. 아직도 가끔 기억 나.
good 널 만난 다음부터 이전 여자들은 생각도 안 나는걸? 너처럼 사랑한 적이 없어서 니가 첫 연애 같애.
((물론 여자든남자든 이렇게 캐물어대면 짜증나기 일수. 그래서 서로가 왠만하면 과거의 말은 안하는게 좋다
그래도 간혹 하는이들이 있는 이들.. 과거는 과거일뿐 지금의 현재를 알려주는게 좋겠지))




분명화난것 같은데, “괜찮아”라고 말한다

bad 정말 괜찮은 줄 알고 하고 싶은 대로 한다.
good 이렇게 이해해주다니, 정말 넌 최고의 여자친구야.
((ㅋㅋㅋㅋ.. bad는 귀엽고 good 답변은 닭살.. 실제로 저럴수있을까? 화났는데 "괜찮아" 라고 할때..
그래도 나같음 이러저러한말 안하고 닭살스러워도 good 답변을 택하겠다))




운다

bad
또 울어?
good 울지 마. 울면 내가 속상하잖아. 내가 잘못했어.
((나도 여자지만 여자들은 속상해서 울고 화가나서 울고 기뻐서 울고 좋아서 울고 감동받아서 울고
울고 울고울고 .. 또 운다. -.- 지겨운가? 사랑하는이가 우는데.."또울어?" 하고.. 지겹다는듯이 말하는 그.
당신이 맛있는 음식을 먹고 또 먹는데 "또먹어?(미련스럽게/돼지같이)" 라는 느낌으로 말하면 기분좋은가?
어떤이유에서든 울면.. 다독여주는게 좋다. 그.. "울지마~속상하게 왜울어" 이 말한마디가 뭐 그리 어려운가?
그.... 만약 애인없음 이런말 누구한테 하겠는가? 키우는 애완견한테 할텐가? -.-))



전화를 안 끊으려 한다

bad
피곤해, 빨리 끊어.
good 자장가 불러줄까? 빨리 자야 내일 열심히 일하고 빨리 만나지.
((물론 bad의 답처럼 피곤할수있다. 피곤해 빨리끊어와 "이제자자.. 많이 피곤하다. 그냥 꿈속에서만나" 라는
연인에겐 달콤한 속삭임 타인에겐 오리지날 닭처럼 보이더라도 그냥 저리 말해라. 한마디하고 편히 자는게 낫지
한마디 뱉고 일주일 싸울것인가? 사랑도 노하우이다. 여자들 귀엔 "피곤해. 빨리끊어." = "너 이제 귀찮아" 로 들리기도 한다.))



뒷담화를 시작한다

bad
넌 왜 친구에 대해 안 좋은 말을 해?
good 그래서 우리 애기 속상했구나?
((세상에서 얼마나 재밌는 이야기인가 뒷담화.. -_- 크큭.. 그런데 초를쳐? "너는.. 언제나 바른생활 사나이니?" 라고
말하고 싶다. 적어도 good 답변에 "우리애기 속상했구나~" 는 아니더라도 "많이 속상했구나. 기분풀어!" 라고..
bad답변한 사람.. 아마 다트판에 이름써놓고 핀으로 찍고 있을지 모른다. -.-))



무슨 생각해?”라고 묻는다
bad 아무 생각 안하는데.
good 자기한테 어떻게 더 잘해줄까 고민했어.
((생각.. 없을수있다. 그리고 딴여자 딴생각.. 사람의 머릿속 여러가지 생각이 있을것이다.
그런데 그 많은것중에서 여자친구는 궁금해서 물어보는 "아무생각안해" 라고 건성으로 그냥 툭던지면..
이사람.. 나랑 있는데 왜이러나.. 얘기하기 싫은가.. 라는 생각을 그가 아무생각안하는 사이
수억가지의 생각을 하는것이 그의 그녀다.))

내 말투에 화났냐고 묻는다
bad 너가 화나게 하잖아.
good 말투가 그랬어? 흥분해서 그랬나봐. 
((서로가 조심해야하는 말.. 말투에 화났어? 하고 뭍는데 "화나게 하잖아" 하면 상대도 "그래.. 나도 화났거든.."
하며.. 싸움은 시작된다. 하지만 한쪽에서 말투를 조금 바꿔서 말하게 되면 대화로 풀게된다. ))


========>>
모든말을 지혜롭게 넘길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겠는가
남자든 여자든 다 마찬가지.. 여자도 수만가지의 실수를 하고 남자도 수만가지 실수를 하고
서로의 말로 인한 오해도 생기는것이 바로 연인이다.
하지만 서로 고칠수있는거 이해해줄수있는거.. 아 ... 이건이랬구나 하고 알아간다면.. 조금더 서로 조심할수있지않을까?
위의 얘기처럼 모든 남자가 저곳에 씌여있는 "Good" 답변을 다 못하듯
여자도 최고의 답변은 못한다. 사람이기에 감정이 앞서고.. 또 앞서고...
하지만 .. 조심해야겠지? ㅎㅎ

모드 즐 러브러브~ 하시길..~♡

'사람속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젤리나 졸리  (3) 2006.09.28
눈곱으로 보는 건강  (6) 2006.09.26
인생구단  (8) 2006.09.14
조심하자 남자들의 이런 맨트  (7) 2006.09.12
재미로보는 성격테스트..  (13) 2006.09.06
빨래할때 알아두면 좋은 방법  (15) 2006.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