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

(4)
봄 가득 꽃가득~ 올해도 꽃이 가득 피었습니다. 철쭉도 활짝~ 사과꽃도 활짝~ 하교길에 만난 민들레~
세월호 4번째 봄.. 세월호 0416 잊지않았습니다. 이날은.. 아이들의 웃음도 울컥하게 만드는 하루입니다. 왜 세월호를 잊지않고 매년 기억하며 리본을 달아주는지.. 아이들도 다시한번 어른들도 다시한번 그래서 더 이상 이토록 가슴아픈 아픈일이 생기지않도록... 기억하고 또 기억하고 잊지않겠습니다.
[전주 팔복예술공장] 비오는 주말 나들이~ 여기는 전주 팔복 예술공장! 써니에 성석오빠 작품이 있다하여.. 고고 했더니 바로입구에 자리잡혀있다 ㅎㅎㅎ 황금알을 낳은 닭이라 했더니.. 서아가 갖고싶덴다.. "삼촌한테 부탁해보아~~" ㅋㅋㅋ 어때? ... 흠.. 제 취향은 아니에요~ ;;;; "엄마보지마세요!" 왜? "엄마가 갖고싶어하는 네잎크로바에요!!! 속상하잖아요~~~" 괜찮아 ^^ ㅎㅎㅎ 별스럽지않게 한 말을 그렇게 속깊게 생각하고 있을줄이야~! 역시 보석이 좋아요 ^^ 1학년 1반 3번! 앤서니 브라운 행복한미술관을 생각하며.. 그림그리기~ ㅎㅎㅎ 나의 한선에서 양군은 신발.. 서아는 뭉크의 절규를..ㅋㅋㅋ 타자 삼매경.. 고양이를 결국 못썼다는건... 안비밀~ ㅎㅎ 요런 공간엔 요런포즈 함 해주야죠! ㅎㅎ 끙아~ 어서 가자요! ㅋㅋㅋㅋㅋ ..
지금은 봄 ^^ 지금은 봄! 우리집은 서아 놀이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