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이야기

집에서 "매직" 하기







이번에 시술하기위해 산 매직약은.. 바로 저녀석!!! "오시마인살롱 VH 헤나 매직 스트레이트 크림"
이름한번 완전길다! ㅡ.ㅡ;

지난번엔 무쯔나미 매직약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엔 다른걸로 해보고싶어서.. 한번 요녀석을 구매해봤지..
약값은 무쯔나미가 25,000원 오시마인살롱은 18,000원

그냥.. 저 이미지만보고 구매를 해봤는데.. 오옷! 배송된 제품보고 화들짝 놀랐다.

뭔통이 그리도 큰지.. 예상대로 제2제는 무쯔나미는 액체형이었는데 오시마인살롱은 고체형이다.
(떠서 1제 칠한것처럼 곱게 먹여주는.. 무쯔나미는 액을 머리에 뿌렸다지 아마;;

무쯔나미처럼 이녀석도 한번에 다 쓰진 못하고 2회걸쳐 쓸수있을것같아
반덜어서 쓰고 반은 잘 밀봉해놨다.



어무니도, 친구들도 동생들도 하는말이.. 그 긴머리 어떻게 혼자서 매직을 하느냐 하지만..
요거이.. 한두해가 아닌지라 ㅡ.ㅡ;; 정말 헤어샵가서 머리길이가 길이인지라..
금액을 18만원주고 머리하느니 약사다가 내가 하는게 편하다
그렇다고 오래 안가는것도 아니고 못해도 5-6개월은 가니깐.. 만족할만하지~


어제 수민씨 내 머리보더니 혜선양과 서로 잘됐다고 !!! 움하하하하하~ -ㅁ-)/
그와함께 (독한년) 이질.. -_-)... 쳇!


7:30분 퇴근해서 바로 머리시작하니 그때 본 TV코너가 "코끼리" 였다.
그리고 머리 다 끝내고 정리할때가 100분토론 시작할때. 그리고 여유롭게 그 프로를 보고 있었다는것~
결국.. 2시에 잤나 ㅡ.ㅡ;; 하핫... (그래도 지난번보단 짧게 끝냈다. 처음에 할땐 6-7시간 했는데 말이지..)


수민씨가 본인도 해달라한다.
매직기를 사용했는데도 머리결도 안상하게 했다면서~ 수고비 준다며 본인도 해달라하는..
그 처자가 얼마전 빠마를 했는데 완전;;; 아줌.. -_-);; (미안~)

수민양의 뽀그리도 안습이지만, 얼마전에 앞머리자른 나도 안습이라.. 후.. -_-)...
앞머리는 매직하니 더 깝깝스라와..  야동을 봐야하려나.. 빨리 머리가 길어야 한다 -_-)!! 어여!


이번에 같이 구매한건 "카필로" 로션이다. 튜브는 아니고.. 펌프로 짜서 쓰는건디
요녀석 어떤지 함 써보려고 사봤다.
지난번에 썼던 크림도 다쓰고 에센스만 있는지라.. 한번 요요~ 로션 함사봤다.






정말 관리는..
할때와 안할때의 차이가 확연이 나타나는것.
나야 돈아까와서 샵은 못가지만.. ㅠ_ㅠ (흑..) 이렇게라도 해야쓰것다 싶어서 하긴하는데
뭐.. 흉할정도는 아니니깐;; -_-);; ....

엄니도 "딸" 덕분에 별걸 다써본다~ 하시니.. 나름 만족~ * 으흣~ !


'소소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게..뭥미!! ㅠ_ㅠ  (8) 2008.08.29
세놈!! *(-_ -)* 봤지요~!  (11) 2008.08.18
=_=); 이.. 새로운 느낌;  (12) 2008.07.16
비오는날 생각나는것.  (8) 2008.07.02
시간이 아깝다.  (12) 2008.06.27
이 멍충아!!  (4) 2008.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