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속 이야기/- 캠핑

[경남하동캠핑] 베어빌리지(??) 캠핑장

2022년 6월 03일 2박3일 캠핑 예정이었으나.. 1박2일로 일정변경.

장소는 하동에 있는 베어빌리지 캠핑장이다.

흠.. 그러니깐.. 전기도 있고 하는 캠핑장이긴 하나.. 좀 애매하다고 해야할까? 흠..

지도상 나와있지도 않고...흠...

작년 여름 하동으로 휴가와서 이곳괜찮겠다.. 하여 왔었는데..

부지는 굉장히 넓고 좋으나... 2022년 봄. 여름 수도권과는 달리 아랫지방은 대체로 비가 안왔던 터라..

우리가 캠핑할때도 물 부족이 한참일 때였다.

그래서... 도착해서 보니..

 

무...물이 끊겼다고.. .헐....

좋은 시설은 아니지만.. 어쨌든 시설은 있는데.. 시설을 못쓰는..

노지캠핑 느낌이랄까? ㅡ.ㅡ;; 하.하.하.하.

화장실은... 이곳을 이용하지 않고..

(이용하려면 화장실 앞에 받아놓은 물을 변기에 부어줘야 한다.. 흠..)

아무튼!! 차타고 위로 올라가서 주차장 공용화장실을 애용했다.

에효.. 

그래도 뭐.. 시설 관리자인분이 젤 시끄러워서 그렇지..

나름 하룻밤 보내고 즐기기엔 나쁘지 않았다. (응?;;)

새소리로 시작한 아침~ 사실 아침을 만족해서인듯~~ 아침이 좋았어.

계곡물에 들어가긴 추울법도 했지만..

6월이라 그런지.. 그래도 들어갈만하다며 퐁당퐁당~ ㅎㅎ

지리산 계곡인만큼~ 물도 깨끗하고~~ 역시 계곡도 좋았다!
신나신나~ 물놀이는 언제나 신나~ ^^
몸 말리는 중~

화장실도 그렇고.. 하루 더 있기엔 좀 무리겠다 싶어서..

오후에 정리~

우리는 그렇게 벗어났다. ㅡ.ㅡ;;ㅎㅎ

베어빌리지가 있어서 왔으나.. 보시다싶이.. 풀이 무성~

관리도 안되고 뭐.. 하지도 않은듯 싶다.

흠... 망했나?..;;;;

뭐...뭐지?!! 

의문만 가진채.. 그냥 고잉~

흠...그냥 집가자!!! 

푸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