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방 이야기

버스커버스커

 

 

버스커버스커..
버스커버스커..해서..
도대체 버스커버스커가 누군가.. 했습니다.
서아키우면서 음악은 기존에 나와있는것도 잘 못듣는 상황이었죠~
간혹 휴대전화기로 인터넷 기사를 보면 간혹 보여지는 버스커버스커~
그래서 새로나온 신인인갑다.. 정도였는데... 그 반응이...신인치고는 꽤 강한 느낌(?)
뭔가... 아이돌에 대항하는듯한 댓글들을 봤지요.. ㅋㅋㅋ
아무튼~
그러다가... 정규 1집이 발매되었단 기사에 또 그들을 아는 사람들이..
"드디어!!!!!... 블라블라.."


도대체... 이들이 누구길래 그런가... 하고..
제가 오죽하면 컴터에 앉아서 오랜만에 음악을 찾았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듣고 있는 지금...
그루브하면서도 모던한... 모던락이라 생각하면 되려나?
가사들은 아주 친근하고 인상적인.. 그러면서도 귀에 쏘옥쏙! 박히는 가사들입니다. ㅋㅋㅋ

 

 

1집 버스커 버스커
아티스트 버스커버스커
장르
발매 2012. 03. 29
배급 씨제이이앤엠

1. 봄바람
2. 첫사랑
3. 여수밤바다
4. 벚꽃엔딩 (타이틀)
5. 이상형
6. 외로움 증폭장치
7. 골목길
8. 골목길 어귀에서
9. 전활거네
10. 꽃송이가
11. 향수

*출처소개 : 네이버 뮤직

 

이들은 슈퍼스타 K3에서 준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어쩐지... 갑자기 튀어나왔다 했다.. =_=;;...
슈퍼스타K2를 참 재밌게 보고 이후 수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이 쓰나미처럼 쏟아지는 터에..
오디션프로그램에 질려버려서 아무것도 안봤던.. ( -_-);;ㅋㅋㅋ
아무튼 실력있고 우리네 귀를 즐겁게~ 우리네 감성을 자극시켜주는 이들이 나왔다는건
완전 반갑지아니할수 읍네요~ *

 

반가워요~ 버스커버스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