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모자

from 양서아 이야기 2011.12.14 23:48



제법 머리숱도 많아지고..
머리카락도 많이 자랐습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향화가 서아볼때마다 그럽니다..
"아빠가 잘생긴 아들로 만들어놨네~" 라고..
;;; ㅋㅋㅋㅋ


저...점점..;; 나아지겠죠 뭐;; 하하..
어서 머리카락이 자라야.. 딸같아 보일텐데 말입니다 =_=;;






여자아이라는걸 한껏 자랑하는 아이템들..
참 많지요~
전.. 모자로!!!!.. 그리고 선물받은 옷으로!!!!
사실.. 모자를 샵에서 사려다가.....
넘후비싸서;;;;... (가격이 두배이상!!!!!).. 그냥 인터넷으로 질렀슴돠














엄마 말씀이...
모자를 자주 잘 씌워주라시더군요
저것도 습관이라고.. 안쓰는 버릇들이면.. 안쓴다고

전 어릴때..모자만 씌우면 벗으려고 .. 했다고 합니다.
민둥머리였는데.. ( --);;;.. ㅋㅋㅋㅋ

아무튼 서아는.. 아직까진 거부반응없이 잘 써주네요~



'양서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녀가 아닌.. 소년이 되어가는 서아 (ㅠ_ㅠ)  (6) 2012.01.12
제발..자죠 ㅠㅠ  (8) 2011.12.30
아무데도 못가~!  (8) 2011.12.16
곰돌이 모자  (12) 2011.12.14
잠자기전.. 책보기~  (10) 2011.12.07
완전신나~! 점퍼루!!  (8) 2011.11.25
아빠가 잘라버린 베넷머리  (13) 2011.11.21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심연의 숲 2011.12.15 03:4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모자를 씌워놔도 잘생긴 아기같습니다.....=ㅅ= 리본이라도 붙여주지 않으면....;ㅁ;

    아웅~~~ 저 볼살!!!!! 콱!!!! 깨물어 주고 싶네요..... >ㅁ<)/

  2. 숭ㅇㅣ 2011.12.15 08:5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ㅎㅎㅎㅎ
    모자란게 원래 쓰면..답답하잖아요...
    그래도 그게 익숙해지면......괜찮은데 말이죠...
    저역시 처음 안경을 썼을때...그랬는데 말이죠.. ㅋㅋㅋㅋ

    근데..저 모자...곰......이라고 하기엔...좀.그렇고.....
    귀여운 양..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ㅎ

    아후...서아야...넘 귀엽다 ^^

    • 백작마녀 2011.12.15 12:2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하하.. 그런가요~ 터럭이 꼬불거려서 그런가봐요~~
      정말 안경처음 썼을때 생각나네요... 답답해했던...
      가끔 안경을 안쓰고 렌즈끼고있어도 안경쓴양... 손이 코로 올라갈때면..
      내 스스로 부끄럽습니다;;.. 손에 안경쥐고 찾는경우도 있다죠~ =_=;; ㅋㅋㅋ

  3. 黃새나리 2011.12.18 10:5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저도 가끔 안경 벗고있을때도 안경 추켜올릴때처럼.. 손이 코로 올라가요...
    초등학교때부터 지금까지 안경쓴터라.. 아...
    렌즈 끼고싶은데 안경벗은 얼굴이 참 낯설어서...;;; ㅋㅋㅋㅋㅋ

  4. 원 디 2011.12.19 08:1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아기가 너무 예뻐요 ! ^ ^
    저도 아기들 보면 하나 갖고 싶어져요 히히 ^ ^;

  5. 리니 2011.12.21 20:2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여자 아일세!!!!!!

  6. 랄라라^^ 2011.12.22 14:1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사진만 디립다 보고 가곤 했는데..그랬는데...
    서아가 태어났을 때 초반에는 양군님을 닮은 것 같다는 느낌이 더했는데 좀 자라니깐 서아얼굴에 마녀님이 들어가있네요?
    이런 얘기 많이 들으셨죠?
    엄마랑 딸이랑 붕어빵이 되어가는 느낌 +_+
    서아 완전 귀엽 ㅠㅠ

    • 백작마녀 2011.12.24 22:0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그러게요~ 요즘 절닮았단 이야기와 함께 몬나니란 말을 동시에 듣는 답니다..ㅠㅠ
      ㅋㅋㅋㅋㅋ 제법 사람다워지고 자기 표현도 점점 크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