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속 이야기/- 캠핑

[전북] 방화동 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

장소 : 전라북도 장수군 번암면 사암리
"방화동 자연휴양림 오토캠핑장"



입장료 : 성인1명  2,000원     텐트1대 : 5,000원








오토캠핑장을 지나면.. 보여지는 산책로..
정말.. 걷기좋은 길입니다 ^^



























































단풍이 어찌나 곱게 물들었던지..
눈이 호강했습니다.











































단체사진..
꼭 한명은 눈을 감는.. -_-);; ㅎㅎ



















폭포가 내리는 곳이라는데..
비가 안와서..물이 안 내려온다네요~


















































































우리들의 베이스 캠프~ *






















자~ ! 집에 가기전에~! ㅎㅎ





형관 : 돔텐트 외 메트, 테이블, 의자2개, 야외용가스 1개, 가스랜턴1개, 휴대용랜턴1개, 침낭2개
양군 : 5~6인용 텐트, 테이블, 파라솔, 의자2개, 코펠장비, 야외용가스1개,휴대용랜턴 2개 그외 기타 전기장비
성민 : 텐트메트, 의자2개, 화로장비
승호 : 침낭4개

승호오라버니가 저녁쯤해서 금주언니와 왔습니다.
다들 각자 장비들을 구비해놔서.. ㅋㅋㅋ 이제 캠핑갈땐 무조건 뭉쳐서 가야합니다!!
승호오빠한테.. "타프!!!" 라고 모두들 외쳤다죠~

ㅈ ㅏ... 우리에게 절실하게 필요한건... "타프! 타프! 타프!!" 입니다.


재밌게 잘 놀다 온 1박 2일이네요
비록 저녁에 비가 많이와서 빗소리를 들으며 잠을 자긴했지만..
그래도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오토 캠핑장이라 전기가 들어오는터라..
전기장판키고 따뜻하게 잤던 저녁이었네요~


또..또 또~! 가고 싶어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