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디션을 시작해 봅니다.




티스토리블로그관리자 "스킨" 에 들어가시면
"티에디션" 항목이 새로 생겼음을 보실겁니다!
거기서.. "티에디션"  → "설정" 하여~
블로그로 나오시면 티에디션을 시작할 수
있다는것!!!
블로그가 그렇듯.. 그렇게 어렵지 않은
설명으로 되어있어서.. 금방 파악하실 겁니다!
그래도 모르시면..  티토공지
http://notice.tistory.com/1511 
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ㅎㅎㅎㅎ

처음엔 낯설어서.. 몇번을 뒤집고 뒤집고 ~
하다가..맘에들게끔 했네요~
한동안은 이 녀석으로 쭈욱 ~ 갈 듯 합니다.

각 블로그 특색에 맞게 에디션을 구축하시면
보기에도 편하고 정보를 보여주기에도
충분할 것 같구요.. 무엇보다도 사진 위주였던
"고양이 및 사진속이야기,여행" 을
메인에 한번에 띄울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대충..제가 어떤 사진들을 최근에 올렸는지
느낌도 오고 말이죠 ^^;; 하하..
(제가 음식사진을 별루 안찍었구나!! 하는것도
이번에 새롭게;; 알았습니다 -_-);;..)


/'ㅁ')/ 티토에서 티에디션 이벤트도 하니까네~
이 기회에 한번 바꿔보심이!! +_ + ㅎㅎㅎㅎㅎㅎ



티토 티에디션 이벤트 :
http://notice.tistory.com/1511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베니 2010.05.17 15:0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티에디션을 사용 하기는 했는데 너무 급히 해서 영 맘에 안들었는데...
    님의 블러그 굉장히 깔끔하네요.

  2. 숭ㅇㅣ 2010.05.20 02:0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이것도..해보고 싶긴한데.............
    역시나 휴일을 노려 봐야 할것 같습니다..

    근데 막상 휴일이 되면 ㅠㅠ
    귀찮아서..안한다죠 ㅠㅠ

  3. 두기 2010.05.22 12:3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아 이런거 보면 볼수록 이제 싸이 미니홈피 질려요 흐흐;;

  4. [버섯돌이] 2010.05.24 23:0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카테고리별로 꾸미긴 좋더라구요.